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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학생을 배신한 한국 교육부-현지인 혐오주의

가짜 선, 가짜 선인

by 평범한 한국인들 2025. 5. 18.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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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 절벽 문제 때마다 한국 멸망 소취단이 딤토여시더쿠인티엑스에서 하는 소리가 한국은 있는 애들도 건사 못한다면서, 그래서 안 낳는 거라고 말합니다. 정말 어디 그런지 한번 볼까요? 한국 정부, 특히 한국 교육부가 얼마나 한국 아이들을 잘 건사하고 있는지, 아니면 죽으라고 머리부터 늪에 밀어 넣는지, 분석 들어갑니다.

https://www.chosun.com/national/national_general/2021/08/18/4BCPJKS25VEWBFWYBUC2BX7SOE/

 

“다문화 아이들이 한국인 아이 따돌려” 시골학교서 무슨 일이

다문화 아이들이 한국인 아이 따돌려 시골학교서 무슨 일이

www.chosun.com

박 교수는 “운동장에서 교감 선생님과 대화를 하다가 운동장을 봤더니, (8명 중) 6명 정도 되는 친구들이 5학년 학생 한 명을 왕따시키고 있었다”라며 “여러 명이 한 명의 얼굴을 축구공으로 치고, 넘어뜨리고 하길래 놀라서 교감 선생님에게 ‘저거 말려야 하지 않느냐’고 했더니, 교감 선생님 눈빛이 다 아는 눈치였다. 그러면서 ‘더 심해지지는 않아서 지금은 지켜보고만 있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박 교수는 “교감 선생님에게 ‘왜 저 친구 한 명을 저렇게 괴롭히느냐’고 물어봤더니,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5학년 친구 한 명만 아버지, 어머니가 모두 한국인이었고 (따돌림을 가한) 나머지 아이들은 모두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었다”라며 “‘너는 우리랑 다르다’라는 이유로 그런 것이다. 이게 군 단위 이하(지방자치단체)의 현실”이라고 했다.

ㅡ자신들이 나쁜 말 들었다고 난리치더니 실제로는 자신들이야말로 한국 아이들을 괴롭히는 다문화 2세, 3세들. 자신들이 기분 나쁜 건 전부 인종차별이고, 자신들이 하는 건 폭력이건 뭐건 인종차별 아니라는 정치인부터 인권운동가 거쳐 공무원까지 다문화 어른들의 사고방식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장이란 자부터가 아이 얼굴에 축구공 치고 넘어뜨리는 걸 <심하지 않다고> 지켜보는 게 한국 교사입니다. 다문화 아이가 저런 짓 당했다고 생각해 보세요, 당장 KBSMBCEBS 전부 똑같은 것들이 몰려와 다큐 찍고 난리 났습니다. YTN이 나치 나치 나치 외쳐대는 가운데 말이죠.

학교에서부터 다문화가 사회적 약자고 너희가 가해자라는 흑백논리 인종차별을 가르침이랍시고 교육시키니까, 어려서부터 정신적 학대를 교육이랍시고 받은 아이들이 무슨 수로 교사를 존경하겠습니까? 교사부터가 현지인에 대한 배려고 존중이고 교실 창문 밖으로 내다 버렸는데. 그러니 교권이 바닥으로 추락하죠. 한국에 들이댄 그들 논리대로라면 추락할 만하니까 추락하겠네요.

진보 글로벌리스트 다문화다양성주의자들이 교육시킨 나라들 보세요, 전부 인종폭동 안 터진 나라 없습니다. 안 터진 한국도 나치라는데, 터지나 안 터지나 똑같으면 안 터질 이유가 있겠습니까? 우리 논리도 아니고 YTN 같은 방송계와 동아일보 같은 언론계며 서강대 중국문화학과 같은 학계서 매번 떠들어대는 전부 그들 주장이죠. 본인들이 현지인은 유전자부터 역사까지 열등하다고 혐오하고 차별하는 아시안 나치니까 나치 눈에 나치만 보이지.

https://www.weeklyp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3

 

한국인 ‘역차별’ 이제 현실인가 - 주간평택

평택에는 외국인 밀집지역이 몇군데 있다. 그중 대표적인 곳이 포승읍 도곡리다. 포승공단에 노동자 수요가 급격히 많아지자 외국인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이들이 이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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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다문화 학교의 다문화 학생들은 국제 결혼한 혼혈은 47명이고 외국인 가정이 253명입니다. 우리 국민과 결혼한 사람이니 우리 나라 사람이고, 그 자녀니 우리 나라 사람이라며 소득제한 없는 다문화지원법을 만들더니, 이제는 다문화가 그냥 외국인 그 자체라는 현실을 알 수 있죠. 결혼이민자만 혜택 주는 건 차별이라면서 외국인이며 불체자까지 혜택을 늘리는 가운데, 한국인이 못 받는 혜택은 차별이 아니라는 게 한국 정부입니다. 문재인 정부도 윤석열 정부도 똑같죠.

한국인들은 이민을 가도 그냥 그 나라 공립 혹은 사립 학교에 들어가서 현지인과 똑같이 공부합니다. 언어교육은 이민을 선택한 부모의 책임이고 학생 스스로 공부하거나 학원을 보냅니다. 한국 와서 차별받는다고 난리치는 다문화 사람들 출신국 이주민들도 전부 그렇게 합니다.

그런데 한국은 다문화 학급을 두니까 장학금까지 지원하니까 그런 학교로만 몰려서, 그 학교에 다니던 한국 아이들도 피해를 봅니다. 바로 이런 혜택들 말입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95648

 

다문화학생 18만명, 10년새 3배…한국어 집중교육, 장학금도 신설 | 중앙일보

교육부 관계자는 "이주배경학생은 지난 10년 간 지속적으로 증가한 반면 교육 여건은 이를 받쳐주지 못했다"며 "그간 소외계층 복지 차원에서 추진해 온 다문화 정책을 교육 지원으로 확장해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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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부 관계자는 “현재 한국장학재단이 2000여명의 저소득층 학생에게 25~45만원씩 지원하는 ‘꿈사다리 장학금’에 다문화 학생 트랙을 별도로 만드는 것”이라며 “장학금도 기존 일반 저소득층 학생보다는 조금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다문화 학생은 우리가 이미 증명했듯 그들 출신국의 다문화는 전혀 못 받는 혜택을 이미 많이 받고 있는데도 더 주겠다면서 대학 못 가거나 대학 가도 돈이 없어 중퇴하는 보호종료 아동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사람 취급도 안 하는 교육부, 이러니까 차별과 혐오나 가르치는 거죠.

다시 평택 다문화 학교로 돌아가보면 그런 혜택 받겠다고 몰려든 다문화 가정 때문에 현지인 피해가 극심합니다.

부족한 교실 탓에 학습에 필요한 실과실, 과학실 등을 급하게 교실로 바꿔 사용하고 있다. 식당 역시 기존 시설로는 648명이나 되는 학생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없어 1, 3, 5학년과 2, 4, 6학년 학급이 각각 다른 시간대로 나눠 식사하고 있다.

“러시아어가 가능한 교원이 시급하지만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다."

이렇게 다문화 철밥통만 늘어나는 거죠. 인구절벽이면 일본보다 인구대비 많은 공무원 수 줄이고 긴축재정 들어가야 합니다. 학생 수부터 적어지는 판에 공무원이 많을 이유가 없는데, 이렇게 다문화다양성한다고 공무원 더 뽑아서 미래 세대에게 부양 책임만 늘리는 거죠. 다문화 교사에 원어민 교사에 재외동포청이며 이민청도 모자라 난민청까지 세워서, 아주 프랑스처럼 미래세대 부양 책임 정도가 아니라 경제파탄 내겠다는 거죠.

이어 “교사 외에도 미화원이나 조리원 등의 인력 수급도 힘든 형편이라 남은 교사의 업무 부담이 더욱 가중되는 형편”이라고 전했다.

도곡초 학부모 A씨는 “다문화 학생의 수준에 맞춰 교육을 진행해 한국 학생은 같은 학년의 다른 학교 학생보다 학업 성취도가 현저히 떨어진다”며 “게다가 다문화 지원금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한국 학생은 아예 이용할 수 없다”고 호소했다.

예전 포스팅서도 몇 번이나 말했지만 전부 세금인 외국인 지원 프로그램은 한국인이라면 빈민 아동까지도 금지입니다. 아파도 외국 탈세 성인이 가는 의료 시설을 한국 보호종료 아동이나 독립운동가 후손 할머니는 못 갑니다.

https://global.seoul.go.kr/web/cent/swgc/centInfoPage.do?cent_cd=02

 

서울외국인포털

서울외국인포털 > 센터소개 > 서울외국인주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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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 미술, 캐리커처, 케이팝 커버댄스

(소양교실, 컴퓨터교실, 바리스타 교실, 사업장 방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건전한 여가생활 및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서적 지지망 형성

(국가별 자조모임, 연합자조모임, 풍선아트교실, 수공예교실)∙

외국인노동자 및 이주외국인이 한국생활에 적응하고 원활한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제공

(한국어교실, 평일·주말 토픽교실, 사회통합프로그램, 교육아카데미, 맞춤형한국어교실)

다국어 통번역지원단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 및 활동의 기회 제공 ▣ 창업이민종합지원시스템(OASIS) 과정 운영과 관련하여 기술창업 및 무역창업 비자 취득과 창업 활동 종합 지원

· 대상 : 국내에서 기술창업 및 무역창업을 하고자 하는 합법체류 외국인

· OASIS-1(기술창업 소양 기초교육), OASIS-2(기술창업 소양 심화교육), OASIS-4+(무역전문교육), OASIS-5(창업 코칭 및 멘토링),

OASIS-7( 창업공간 제공), OASIS-8(법인설립 지원) 우수 외국인 전문인력의 글로벌기업 취업 및 창업 지원 서비스 제공

· 대상 : 외국인 유학생 및 외국인 투자 기업· 각종 행사와 교육을 위한 장소 대관, 초기 창업에 필요한 창업 공간 제공

- 교육장 : 서울시, 외국인 관련기관 및 커뮤니티

- 공유데스크 : 외국인 전문 인력, 외국인 (예비)기술 창업자

한국인은 이런 지원에서 제외될 이유가 대체 뭡니까? 심지어 구글에 검색해 보세요. 저 모두가 특혜가 아니라면서 왜 한국인은 못 받는지에 대한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현지인은 돈만 내고 받지 말고 항의하지 말아야 인도주의자라는 게 그들의 인권 개념 수준입니다. 이게 바로 외국인에게 지자체 참정권이 넘어간 결과입니다. 완전한 한국인 차별 지자체가 된 거죠.

이런 무료 지원 필요한 분들, 당장 가서 자신들도 받게 해달라 요구하고, 거절당하면 민원 넣고 인권위에 제보하십시오. 우리한테도 민원 결과나 제보 결과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 젊은이들도 각종 취미 활동이니 창업 지원이니 언어 교육이니 다 무료 교육 받고 싶습니다. 학원비도 없어 과외 활동도 못하는 빈민 아이들 수두룩하고, 보육원 아이들은 아무것도 못해서 카카오서 학원비 지원 모금까지 열 정도였죠. 반면 다문화 아이들은 월 40-60만원씩 학원비 받는 것도 모자라, 그 모든 활동이 전부 무료입니다. 지자체마다 다문화 센터에서 다 무료로 배우고 학원비까지 따로 받고, 그렇게 한국 아이들은 점점 차별받는 거죠. 자신들보다 대우를 못 받는 걸 아니 다문화 아이들이 한국 아이들을 멸시하고 따돌리는 거고요.

https://www.koreasisailbo.com/1157684

 

≪시사일보≫ 광주광역시의회, “역차별당하고 있는 한국인 학생들”

광주광역시의회, “역차별당하고 있는 한국인 학생들” [시사일보=김정필 기자] 다문화학생들이 밀집한 지역에서 학생들에 대한 지원과 정책들이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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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서 “다문화 학생들은 무료로 방과 후 학습, 체험학습 등의 비용을 지원받고 있지만 소득수준이 비슷한 한국인 학생들은 자체적으로 비용을 내고 있다.”며, “오히려 한국인 학생들이 역차별당하고 있는 상황으로 한국인 학생들에 대한 지원과 시스템개선이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ㅡ이 시의원이 현재 전국 지자체에서 유일하게 한국인 차별 안 하는 정치인일 겁니다. 어쩌면 한국 정부 전체에서 유일한 한국 공무원일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단순히 지원의 문제만이 아니라 폭력과 훈육에서도 한국 아동은 차별 받습니다. 한국 아이라면 학교폭력 위원회 열리고 강제전학 다닐 일도 다문화 아동은 프리패스기 때문입니다. 한국 아동이 피해자라면 앞서 박교수가 목격한 아동처럼 교장부터가 방조죄 공범이기 때문에, 그 어떤 구제도 도움도 받지 못합니다. 사실상 교육부가 막는 거나 다름없죠.

 

이 학부모는 이어 “러시아어권 학생은 또래 한국 학생보다 대부분 덩치가 큰데 이들이 한국 학생에게 종종 심한 장난을 친다”면서 “이를 개선하기 위해 선생님의 훈육이 필요한데 이들 학생이 한국말을 할 줄 몰라 선생님의 훈육이 안 된다”고 이곳 상황을 전했다. 훈육이 안 되니 이들 다문화 학생들의 태도가 개선되기가 쉽지 않다는 말이다.

첫 기사에서 명지대 교수도 직접 목격한 사건이죠. 훈육이 안 되는 정도가 아니라 아무 처벌도 안 받습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05271

 

전교생 95%가 다문화인 곳도…선생님은 오늘도 번역기 돌린다 | 중앙일보

이미 다문화 학생이 늘어난 교실은 변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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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용인시의 한 초등학교 교사는 “다문화 학생이 학교폭력 사건을 일으킨 적이 있는데, 부모가 학교폭력위원회 절차를 이해하지 못했다. 결국 피해 학생과 학부모가 이해하고 넘어간 일도 있었다”고 말했다.

학교폭력위원회 절차를 이해하지 못하건 말건 본인 아이가 폭력을 휘둘렀으면 잘못이라고 이해하고 사과하고 피해 배상하는 건 왜 이해 못합니까? 그럼에도 이주민이 사회적 약자가 맞습니까? 오히려 사회적 약자 지위를 악용해 현지인을 괴롭히는 특권 세력의 우월감을 아이들에게까지 그 부모가 물려주고 있는 거죠. 화교 3세 노태우가 화교도 세금 똑같이 내긴커녕 한국 세금 훔쳐서 4500억원 비자금 만드니까, 그 자식인 화교 4세도 남은 비자금 추징 아직도 거부하고 안 내고 있는 것과 뭐가 다릅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HRxEsxEln0A

‘외국인 유학생 유치’에 열 올리는 지방대들

지금까지 한국 대학 이야기를 늘어놓은 이유는 한국 고등교육의 자국민 역차별 문제 때문이다. 우리나라 대학 등록금은 연간 1,000만 원이 넘는다. 국립대는 장학금 수혜자가 그나마 제적 학생의 15%를 넘지만, 지방 소재 사립대는 한 학년에서 다섯 손가락에 꼽을 만큼 장학금 수혜자가 적다. 이들은 결국 국가장학금이나 학자금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다. 반면 한국에 있는 대학을 골라서 가면서도 장학금은 물론 기숙사비 면제에 용돈까지 받는 학생들도 있다. 바로 외국인 유학생이다.

한국 정부는 대학들이 외국인 유학생을 유치하면 재정지원을 해준다.

정부초청 외국인 대학원 장학생들은 입학 후 교육부에서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월 90만 원의 생활비, 항공료, 보험료, 정착 지원금, 논문 인쇄비 등 매년 2,000만 원 상당의 자금 지원을 해준다는 것이었다. 교육부에서 외국인 유학생을 몇 명 유치하느냐에 따라 재정지원을 달리하기 때문이다. 정부는 지난 몇 년 사이 외국인 유학생을 늘리겠다는 목표를 내세우고 있다. 2016년 말 외국인 유학생 수가 10만 명을 넘은 뒤 정부는 2023년까지 그 수를 20만 명으로 늘리겠다고 발표했다.수도권 소재 모 사립대는 한국인 재학생과 별개로 성적이 우수한 외국인 학생에게 수업료 전액을 면제해주고 기숙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참고로 서울 또는 수도권 소재 기숙사 비용은 월 30만 원을 훌쩍 넘는다. 서울 도심에 있는 곳은 월 60만 원을 넘기도 한다. 일부 사립대는 시설이 괜찮은 기숙사를 외국인 전용으로 배정하고, 여기에 살려는 한국인 학생에게는 월 100만 원에 가까운 돈을 받는다.

"한국 정부는 1967년 이래 148개국 6,556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고 지금도 매년 2,00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고 있다”거나 “한국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어학연수 후에는 체류자격 외 활동 허가를 통해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한국 정부에서는 매년 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를 개최하여 외국인 유학생의 한국 내 취업을 돕고 있으며, 외국인 유학생 취업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여 원하는 직장에 지원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가 허용되는 분야도 통·번역, 음식점 보조, 사무보조, 외국어 캠프, 가게 판매원, 행사보조요원, 관광안내원 등이다. 하지만 현실은 ‘외국인 유학생’으로 입국해 전일 근무하는 곳에 취업하는 경우가 태반이다.

취업 목적의 '위장 유학생' 급증

외국인 유학생이 한국에서 학교를 다닐 때 한 학기만 들으면 휴학이 가능하다. 이런 틈새를 활용해 한국에서 돈을 버는 외국인 유학생 수는 몇 만 명에 달할 것이라는 주장이 10년 전부터 제기돼 왔다. 올해 초 최저임금이 시간당 7,530원이 된 이후에는 외국인 유학생을 뽑는 아르바이트 자리가 대폭 늘었다. 최저임금을 지키는 데 대해 한국인만큼 예민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서남아시아나 이집트 같은 북아프리카 출신 유학생들은 영세 제조업체나 자국민 출신이 운영하는 무역업체, 중고차 수출업체 등에서 정규직처럼 일을 한다.

“말도 안통하고, 실험할 능력도 안 되는 외국인을 왜 연구원으로 뽑아서 한국 사람들에게 그들의 뒤치다꺼리나 하게 만드느냐, 그래놓고서 외국인 연구원 월급은 한국 사람의 1.5배씩 주고 등록금 등을 면제해주냐”

즉 한국 정부가 20년 가까이 시행해 오고 있는 ‘다문화 정책’은 ‘외국인 우대 자국민 역차별 정책’으로 변질돼 고등교육에서부터 외국인에 대한 반감을 조성하고 있는 셈이다.

https://cm.asiae.co.kr/article/society-all/2021113010591735777

 

외국인 유학생 69명, 여중생 1명 수개월 걸쳐 성폭행 -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임주형 기자] 69명의 외국인 유학생들이 여중생 1명을 약 100차례에 걸쳐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29일 'G1 방송'에 따르면 강원경찰청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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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나죠. 교육부의 뒷배가 하도 든든하니 교육부 믿고 이런 짓 저지르는 거죠. 한국 학생들은 그냥 유학생들 따까리로나 쓰니까 여중생은 사람으로도 안 보겠죠. 한국 교육부가 한국 학생들을 인간 이하 취급하며 인종차별하니까 그들이 지원하는 유학생들도 그대로 따라하는 겁니다. 전자의 피해자는 현재 한국 학생 전원이지만, 후자의 피해자는 여중생 한명이니까요. 누가 더 나쁜 겁니까? 저 여중생은 대학도 못 갈 테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더 많은 유학생만 지원하겠다는 미친 혐한 교육부. 한국멸망소취단 출신인지 조선족 유학생은 아예 혐한 글을 널리 퍼뜨립니다. 그런데도 혐한은 없고 혐중만 있다는 미친 진보.

https://www.ekw.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82

 

조선족 유학생의 충격글 '한국이 망할 수밖에 없는 이유' 장문을 보고 - EKW이코리아월드(동포세

유튜브방송으로 보기최근 동포세계신문사로 서울 모 대학 사회과학부문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6년차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어느 조선족 유학생이 \"한국이 망할 수밖에 없는 이유 \" ,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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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rRtxDl7JLDU

 

지난 6월, 부산 경찰은 중국인 유학생 3명을 체포했습니다.

야산에서 드론을 띄워, 미 해군 항공모함을 5분 넘게 촬영한 혐의였는데요.

조사해보니, 3년 전부터 관련 군사시설들을 촬영해온 자료만 500개 넘게 보관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 유학생들이 간첩질해도 다양성다문화가 간첩법 통과 안 시켜서 처벌도 못하는데 아무 관리도 못하면서 30만명 더 들여오겠다는 다양성다문화. 한국멸망소취단 손발이 척척 맞네요. 반면 미국은 중국 유학생 비자 발급 금지에 나서고 있습니다.

https://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533

 

[중국간첩] 美공화당, 中유학생 미국 입국 금지법 발의 - 파이낸스투데이

미국 공화당 하원의원들이 중국 유학생의 비자 발급을 전면 금지하는 법안을 발의한다. 최근 폭스뉴스를 포함한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공화당 소속 라일리 무어 하원의원(웨스트버지니아)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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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어 의원은 또 “지난해 미 연방수사국(FBI)은 학생 비자로 입국한 뒤 미국-대만 합동 실탄 군사훈련을 촬영한 혐의로 중국인 5명을 기소했다"라면서 "이런 일이 계속돼선 안되므로 이제 우리는 중국 국민에게 적용되는 모든 학생 비자를 즉시 금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트럼프가 옛날부터 하던 소리입니다.

https://www.news1.kr/world/usa-canada/3394373

 

트럼프 “미국에 유학 온 중국 학생들은 모두 간첩”

트럼프 CEO들과 만찬회동에서 중국 신랄하게 비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최근 미국 주요 최고경영자(CEO)와의 만찬에서 “중국에서 유학 온 학생은 모두 간첩”이라고 말하는 등 중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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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훈 변호사(법무법인 다산)는 “인종차별·성차별을 금지한 옥외광고물법에 형사처벌 규정이 따로 없어서 이를 악용한 사례”라며 “혐오와 차별을 일반적으로 금지하는 법으로 차별금지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영관 이주민센터 친구 센터장(변호사)은 “인권위법상 ‘차별 행위’로 보인다”며 “인종·국적에 대한 부정적 편견을 기반으로 혐오를 조장하는 내용의 현수막에는 법적 제재 수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홍성수 숙명여대 법학부 교수는 “해외 사례를 보면 ‘오프라인에서의 물리적 폭력’으로 나아가는 것과 정치권이 개입해 혐오를 이용할 때 혐오가 폭발하는 변곡점이 된다”며 “한국에는 중국 이주민에 대해 두 가지가 모두 발생하고 있다.

ㅡ차별금지법 있는 미국에는 대통령과 국회의원들이 나서서 중국 유학생 비자발급 법안까지 추진 중이다, 이 무식한 혐한인들아. 이러니까 코리아 패싱이나 당하지. 비겁하고 저열하게 미국에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한국인만 욕하는 게 왜 혐한이 아닌데?

게다가 오프라인에서의 물리적 폭력은 중국 유학생들이 프리 티벳 시위 때부터 휘둘러 왔고, 중국인의 한국인 살인이며 방화며 집단 구타 같은 온갖 폭력이 자행됐을 때는 가만있던 인간들이, 중국인은 아무도 안 다쳤는데도 홍위병 노릇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의 피해 때 똑같이 나섰으면 정말 양심 있는 지성인이었겠죠. 그때는 피해자가 현지인/원주민이라는 이유만으로 그 어떤 공감 능력도 발휘하지 않았던 인간들이 다문화에 한해서만 제지하고 나서는 천박한 편향이, 참으로 역겹습니다. 이게 한국 인문학계의 추악한 민낯입니다.

특히 경향신문은 오랜 혐한신문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아무 물리적 피해 없는 중국인들은 간첩으로 억울하게 몰렸다고 난리치며 기사를 두 개나 싣는데, 정작 중국 간첩이 한국에서 불법 촬영하다 잡힌 사례는 하나도 싣지 않았습니다. 이게 경향신문식 인권이고 인도주의죠, 그냥 중국 식민주의라고 왜 말을 못해.

https://www.khan.co.kr/article/202502162128015

 

[아침을 열며]이러다 윤석열도 중국인 될 판

지난 14일 서울 주한 중국대사관 앞. 마블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 복장을 한 40대 남성이 경비를 서는 경찰관에게 시비를 걸었다. “시진핑 XXX 해볼래. 못해?” “말도 좀 어눌한 것 같아.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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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석열은 지난해 12월12일 담화에서 계엄 배경을 설명하며 “중국인들이 드론을 띄워 미국 항공모함과 국정원을 촬영하고, 중국산 태양광 시설들이 전국 삼림을 파괴한다”고 주장했다.

앞서도 말했지만 중국인 유학생들의 드론 촬영은 주장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경향 같은 다양성다문화 혐한 언론 빼면 모든 언론들이 보도한 사실입니다. 그런데 경향은 그게 윤석열의 거짓 주장인 것처럼 사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이게 경향입니다. 이러다 윤석열도 중국인이 된다는 경향 논리에 따르면, 경향은 이미 중국신문입니다. 한국의 피해나 한국인들이 당한 물리적 폭력은 완전히 무시하는 게 왜 한국인들의 인권을 짓밟는 게 아닙니까? 양꼬치 집에서 담배 피우지 말라고 했다고 집단 구타 나선 중국인들이나 경향 기자들이나 한국 인문학 교수들이나 수준 똑같으니 그런 건 차별로 생각하지도 않는 거죠. 실제로 양꼬치 집 한국인 집단구타에 대한 경향 기사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번 생각해 봅시다. 인구절벽이면 긴축재정해야 하는데 교육부가 한국인 차별하며 간첩짓까지 하는 외국 유학생에게 쏟아붓는 돈은 다 어디서 나온 겁니까? 바로 저출생 예산에서 빼온 겁니다.

https://m.news.nate.com/view/20160822n01149?mid=m01

 

[단독] 게임중독 예방·치료···'아동'만 들어가면 저출산 대책 포장 : 네이트 뉴스

한눈에 보는 오늘 : 정치 - 뉴스 : 국회 저출산·고령화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인 나경원(새누리당) 의원은 정부의 1차(2006~2010년)·2차(2011~2015년)·3차(2016~2020년) 기본계획과 관련해 보건복지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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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부의 ‘체류 외국인의 한국 생활 적응 지원체계 구축(138억원)’ 사업이 대표적이다. .

법무부는 3차 계획에도 ▶외국인 사회 적응 및 정착지원 강화 ▶국민의 다문화 인식 개선 교육 등을 포함시켰다.

교육부도 2차 기본계획에 외국인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한 교육·홍보 강화(12억2000만원) 사업을 넣었다.

ㅡ역시 다문화는 인구절벽 유발책입니다. 인구절벽 해결책이 아니라 유발시키는 게, 이런 차별책 때문 저출생 문제 오는 거죠. 그 돈을 한국 대학생 학자금 대출 지원해줬으면, 화교나교나 외국 유학생들과 달리 군입대도 해야 하는 학생들이 결혼 비용 마련 부담이 없었을 겁니다. 우리가 말한 대로 인구절벽 때문에 다문화가 해결책이라는 건 대국민 사기로, 다문화다양성하려고 인구절벽 일으킨 겁니다. 그래놓고 자신들이 예산 빼돌려 저출생 정책 망친 책임을 피해자인 국민에게 돌리면서, 항의하면 그마저도 교육 대상이라며 더 많은 예산과 철밥통 창출의 창조 경제나 해대죠.

교육부는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외국인 유학생 유치 및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령인구 감소와 지방소멸 위기에 대응하고, 지역 대학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유학생 유치를 통해 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기여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인 유학생 유치 및 지원 정책:

  • 유학생 유치 목표:
  • 2027년까지 30만 명 유학생 유치 목표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 입학 조건 완화:
  • 한국어능력시험(TOPIK) 3급 혹은 '2급+입학 후 300시간 교육 이수' 기준을 완화하고, 유학생 입학 조건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있습니다.
  • 유학생 지원 확대:
  • 유학생의 주거, 생활, 학비, 취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거야말로 기울어진 운동장이죠. 이런 불평등 구조 속에서 한국인이 무슨 수로 아이를 낳습니까? 한국 정부의 조직적 제도적 차별 속에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차별당하며 보호종료아동이나 빈민 아동은 외국인 다문화가 아니라는 이유로 꿈도 못 꾸는 대학까지 힘들여 간다고 해도, 저런 차별 속에서 불평등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데 말입니다. 학교에서는 외국인 따까리로 전락하고, 알바로 생활비를 벌려고 해도 이미 장학금 받는 외국인 유학생과 경쟁해야 하고, 자국민 실업율을 나몰라라 하며 외국인 유학생만 지원하는 혐한 교육부 때문에 취업에서도 불리합니다. 이런 잔인한 자국민 차별이 다문화 외국인 공무원들을 교육이며 복지 분야에 임용한 결과입니다.

이쯤 되면 순수 한국인은 박물관에 박제시키겠다는 이자스민 전 국회의원 이래 다문화공무원들이 한민족 말살 정책을 한국 세금으로 하고 있는 거죠. 이주민이 현지인 억압하고 차별하고 수탈하기론 제국주의 식민주의나 다문화다양성주의나 PC주의나 똑같지 않습니까.

지난 포스팅에서 증명했듯 차이나타운 회장부터가 한국인 피가 많이 섞인 아이들이 화교 맞냐고 이상한 멸칭으로 부르면서 인터뷰에서 싫어하는 판이니 오죽하겠어요.

이 모든 한국 정부의 한국인 차별 속에서, 분노한 한국 청년들은 과잠 입고 거리로 쏟아져 나갑니다. 초등학교, 아니 어린이집부터 대학원까지 성적은커녕 한국말도 잘 못하는 중국 유학생에게 장학금부터 모든 지원을 빼앗기고, 알바나 일자리에서까지 교육부의 차별로 밀려난 설움이 얼마나 컸겠습니까? 우리도 이런 시위 소용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그런 분노는 이해합니다. 전 세계에서 극우 정당이 득세하는 이유니까요. 외국 청년들도 똑같이 분노하고 있어요, 다문화다양성의 가장 큰 수혜자인 중국 청년들만 빼고.

https://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3121321

 

"공포감, 거리 전체가 피해 입어" '혐중'이 할퀸 양꼬치골목은 지금

"우리는 남의 나라 와서 이래저래 말을 잘 못해요... 말 한 마디 잘못했다가는..." "외국인들이 무슨 힘이 있어요." 며칠 전 혐중 집회 참여자들과 충돌을 빚은 자양동 양꼬치골목의 중국인 상인들

www.ohmynews.com

 

제목과 달리 중국 유학생들이며 화교의 혐한은 우리가 수집한 모든 자료에서 화교 협회며 교수들까지 대놓고 할 정도로 심각합니다. 말 한마디 잘못하기는커녕 아주 오랜 세월, 인터뷰 내내 그들이 <나쁜 나라>라 부르는 한국에 대한 혐오와 미움을 화교 정치인이고 학자고 여과없이 표출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댄 증거가 모자라다면 얼마든지 더 대겠습니다. 증거는 차고 넘치니까요.

그 맞은편에 있는 양꼬치식당 사장도 격앙된 목소리로 "그날 문 닫고 더는 영업을 못 했다. 용서가 안 된다"라면서 "남이 영업하는 데 와서 (중국으로) 가라고 난리를 치는데, 남의 나라 와 있으니 참지 중국에서 (한국인들에게) 그러면 뭐라고 할 것인가?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라"라고 말했다.

한국인이 양꼬치 집에서 집단구타당할 때는 문 닫긴 커녕 문 열고 영업 잘만 했잖습니까. 한국인이 피해 입을 때는 용서가 잘만 되던가요? 그런 건 남이 영업하는데 난리 치는 게 아니라 혐한 파티니 즐거운 거고? 게다가 중국의 한국인들은 그 나라 문화며 역사가 한국 거라고 동북공정한 적도 없고, 중국인들 토막살인하고 몸파는 여자라고 희생자 고인능욕도 안 하고, 묻지마 살인에 집단구타에 마약에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적도 없습니다. 오히려 현행법상 한국인인 탈북녀들이 중국인과 조선족에게 수천억 규모의 성매매 산업 희생자가 되어 있습니다. 왜 중국인들은 한국인들이 중국인들에게 피해당할 때는 입장 바꿔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우리가 국적이 중국이라는 것 뿐 세금도 많이 낸다. 우리가 없으면 (가게)세를 받을 수도 없다"라면서 "왜 가만히 있는데 우리를 건드리는지 모르겠다"라면서 울분을 삼켰다.

또 세금 얘기 꺼내는데, 제18조의2(외국인근로자에 대한 과세특례) 에 따라 19프로밖에 안 내지 않습니까. 중국인들 없을 때는 한국인 주인들이 가게 하던 곳이었고, 몰려와서 건설업계 장악했을 때처럼 한국 업주들을 따돌리고 몰아내니까, 쫓겨난 건데, 그걸 가지고 자신들이 없으면 세를 받을 수도 없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게다가 뭐가 가만있다는 겁니까, 당장 중국인들 간첩 행위가 국정원 발표 결과 수도 없이 터지는 중이고, 살인마약보이스피싱사기집단구타 온갖 강력범죄는 끊이지 않습니다. 보통 이주민이 현지인에게 당하는 범죄가 인구대비 결과 클 텐데, 중국인은 한국인들에게 가하는 범죄가 훨씬 많은 특이 케이스입니다. 그런데도 가만히 있다는 겁니까? 온갖 한국인 대상 강력범죄가 창궐하고 가만히 있다는 사람들도 동북공정 책까지 돌려 보고 온라인서는 각 커뮤마다 한국멸망소취단이 날뛰는 주제에 어이가 없네요. 진짜 피해자는 한국인인데 한국인의 피해 때는 무시하거나 웃던 인간들이 자신들의 피해만 주장하는 일부터가 인종차별인권유린입니다.

그러면서 경찰의 신속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박 소장은 "물리적인 위해로 이어질 수 있는 집회가 계속 됐으나 사전에 경찰의 분리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다. 극우 세력이 골목으로 진입한 순간 폭력이 자행된 것이라고 봐야 한다"

시위만 해도 폭력이라면서 정작 중국 다문화 학생에게 한국 학생이 초등학교 때부터 따돌림당하고 얻어맞는 거며, 간첩활동이며 프리 티벳 시위 중국유학생 폭력 대응이며 토막 살인과 묻지 마 살인 및 각종 한국인 살인이며 집단구타는 폭력이라고 보지 않는 소위 인권단체 소장, 이게 바로 현지인 혐오입니다. 실제로 이럴 때마다 펄펄 날뛰는 이주민 인권단체 사람들이며 학자들이 중국인이 한국인에게 물리적 폭력을 토막 살인 수준으로 저지른 사건 때는 어떻게 대응했는지 일일이 찾아보면, 아예 무시하고 침묵하든가, 그렇다고 중국인 전체 싸잡지 말라면서 피해자들의 기분은 고려하지 않는 가해자중심주의 훈계만 해댔습니다. 그러면서 정작 자신들은 일부 한국인들의 시위로 한국 전체를 싸잡는 중국식 홍위병 짓을 매번 해왔습니다. 다양성다문화가 지능과 공감능력을 저하시키는 얼마나 치명적인 질병인지 여실히 보여줍니다. 본인들이 제도와 정책 면에서 현지인 차별과 혐오를 앞장서서 해놓고, 현지인들이 반격하면 또 혐오와 차별의 누명을 뒤집어 씌우거든요.

현지인이 참으면 나라 멸망 지경이고, 안 참으면 인종차별자로 몰리는 썩어빠진 다양성다문화 현실 속에서 평택 학부모의 고민은 깊어갑니다.

이 학부모는 또 “이를 경험한 많은 한국 학부모와 학생이 다른 지역으로 옮겨가고 있다”면서 “남아 있는 한국 학부모의 고민은 더욱 깊어가고 커져간다”고 전했다.

자기가 태어나고 살아온 고향의 초등학교에서 외국인 다문화학생에게 밀려 다른 지역의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는 특이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이 비극을 다문화다양성주의자들은 이렇게 봅니다. 앞서의 중앙일보 기사입니다.

일각에선 미국과 유럽에서 벌어진 ‘화이트 플라이트(White Flight)’ 현상이 한국에서도 벌어질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화이트 플라이트는 이민자가 늘어난 지역의 백인들이 다른 지역으로 이주하는 현상을 말한다. 인구 4분의 1 이상이 이민자 출신인 호주도 1970년대까지 백인 노동자를 보호한다는 이유로 이민을 제한하는 '백호주의' 정책을 폈다.

미국에서 백인 노동자 빈곤율이 흑인과 쌍벽을 겨루며 제일 높은데, 현지인을 차별하니까 그들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이 그냥 차별로 몰아갑니다. 이렇게 하나의 현상을 두고 양측 모두의 의견을 듣고 해결하는 게 아니라 같은 다문화만 챙기니까 차별 해소가 안 되죠. 그래서 이런 차별은 갈수록 심화됩니다.

계속 중앙일보와 주간 평택의 해결책을 비교해 봅시다.

하지만 다문화 인구가 주류가 된 지역에서는 오히려 한국인에 대한 역차별 가능성이 생기고 있다”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선 다문화 정책에 대해 모두가 논의해야 한다”고 강한 어조로 말했다.

역차별의 사전적 의미는 ‘소수 집단이나 사람들을 우대하기 위한 제도로 인해 다수 집단에 가해지는 차별’이다. 예를 들면 성차별, 인종차별 등을 없애기 위한 소수 집단 우대조치가 평등성과 형평성을 오히려 해치는 경우다.

최근 다문화 인구비율이 높은 지역에서 한국인에 대한 역차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그동안 사회의 약자였던 다문화 인구를 위한 배려가 슬금슬금 한국인을 역차별하는 원인으로 다가오는 것이다.

단순하게 소수이기 때문에 보호해야 한다는 편견을 버려야 한다. 다시 머리를 맞대고 ‘사회적 배려’와 ‘역차별’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할 때이다.

 

하지만 역차별이라고 하면 글로벌리스트 다양성다문화 PC DEI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입니다. 입에 거품 물죠.

https://www.segye.com/newsView/20230222514379

 

[한국에살며] 역차별의 역차별

“너는 어느 나라에서 왔니?”, “엄마가 어느 나라 사람이니?” 하며 다문화 학생에게 출신국이나 가족 상황을 꼬치꼬치 묻거나 “다문화 학생들은 한국어 교실로 가라”며 일반 수업 시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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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어느 나라에서 왔니?”, “엄마가 어느 나라 사람이니?” 하며 다문화 학생에게 출신국이나 가족 상황을 꼬치꼬치 묻거나 “다문화 학생들은 한국어 교실로 가라”며 일반 수업 시간에 한국어 교실로 이동시키는 일들은 낙인 효과가 될 수 있으니 지양하라고 조언한다.

그러나 종종 ‘역차별’이라는 미명으로 다음과 같은 말들을 종종 들을 때가 있다. “우리 애들도 학습 부진으로 도움이 필요한데 학교에서는 왜 다문화 학생만 챙겨주나요?”, “우리는 국민으로서 꼬박꼬박 세금을 내고 있는데 다문화 학생들은 방과후 한국어 교실에서 무료로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이게 역차별이 아닌가요?”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다 큰 아이가 이유식을 하는 애기를 보며 “왜 나한테는 이유식을 제공하지 않느냐?”고 질문하는 격이라는 생각이 든다. 다리를 다쳐 거동이 불편한 사람에게 지팡이를 짚게 하거나 휠체어를 타게 하는 것을 보고 몸이 성한 사람이 “왜 나에게는 지팡이나 휠체어를 제공하지 않느냐?”고 투정을 부리는 것과 같다.

다문화에게는 그냥 교실 이동하라는 말만 해도 인종차별이지만, 한국인 학부모들은 자기 아이도 같은 지원 달라는 당연한 항의만 해도 욕 먹는, 썩어빠진 한국 교육부.

가난한 집 아이들도 학원 못 다니면 다문화 가정처럼 학원비 지원받고 다문화센터의 각종 무료교육 받을 자격 있습니다. 다문화 센터며 외국인 의료센터며 온갖 글로벌 센터 수백 개인데 단 76개밖에 없는 피해아동쉼터 아이들은 그런 교육이고 문화 생활이고 전혀 못 합니다. 그런 아이들이 왜 장애인을 질투하는 몸 성한 사람이고 이유식 탐내는 아이 취급 받아야 합니까? 그런 아이들도 같은 지원 받아야 한다는 우리 같은 사람들이 왜 이런 혐한인에게 욕 먹습니까? 한국인을 얼마나 차별하고 혐오하면 이따위 천박한 비유가 나오는 겁니까? 이런 인간을 교사로 뽑는 교육부 수준이야말로 천박하네요. 그러니까 보호종료아동이나 보육원 아동은 학원이나 어린이집도 안 보내면서 이주아동만 부유한 가정까지 지원하는 차별을 하는 거죠.

일제강점기 때도 이랬어요. 학교 세워서 미개한 원주민들 가르친다면서, 실제로는 일본어 가르치고 서당은 문 닫게 해서 오히려 본디 노비도 글 배우던 나라 기존 교육 시스템만 망쳐놨죠. 그러다 선교사나 한국인들이 세운 학교에서 가난한 집 아이가 성과를 보이면, 자신들 시스템 탓으로 돌렸고요. 김활란도 김활란이지만 일본 다문화 교사들이 위안부며 정신대 실질 모집책의 근간이었습니다. 한국에 다문화가 없어서 배타적이기는, 일제강점기 때 다문화의 배타성을 온갖 만행으로 겪었으니 조심해야 마땅하죠. 다른 식민지도 다 겪은 일이죠. 아직도 다문화의 우월성을 내세우며 경제와 정치의 만병통치약인 척 들이대봤자 전 세계 각국에서 인종폭동 엔딩인 이유입니다.

역시 한국인 남녀노소 혐오하는 인종차별자들 답게 본인들이 온갖 천박한 언행 다 하면서 한국 수준 천박하다고 하는 혐한인들. 이중언어 교사들의 불필요성을 증명하는 산 증인이죠. 한국인이라면 정당한 항의도 덮어놓고 무시하고 차별하고 혐오하는 교사를 한국 학교에 한국 세금으로 왜 둬야 합니까? 소득세 면제 원어민이고 이중언어 교사고 혐한인들 그득한 다문화 철밥통이라고 이미 말했었죠.

내가 근무하던 학교는 다문화 학생이 60% 이상이었다. 그런데 학교에서는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학생이 있어도 그냥 교실에서 전체 학생과 함께 공부하게 했다. 말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가갸거겨’도 모르는 상황에서 그냥 방치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역차별의 역차별이 아닌가 싶다. 선생님 강의를 못 알아들어서 답답하고 의사소통이 안 되니 친구도 없다.

60프로가 다문화면 자기들끼리 친구 사귀고, 말 잘만 합니다. 오히려 앞서 나온 기사들처럼 한국 아이들을 따돌리죠. 60프로가 40프로 따돌렸으면 따돌리지, 그 반대가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다문화가 사회적 약자인 게 소수이기 때문이라면서, 정작 다문화가 태반일 때도 진짜 소수인 한국 아동들은 무시하고 차별하니까 저런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하는 겁니다.

게다가 그 아이들 나라의 이주아동들도 처음 가면 똑같은 상황입니다. 그러니 스스로 배우려고 노력하고 부모도 가르치려고 노력하는데, 자국에 있을 때는 이주아동들을 위해 세금 한 번 낸 적 없는 부모들이 왜 한국 와서는 피해자인 척합니까? 그런 마음가짐이니 네팔인이나 미얀마인, 동남아인들 중국인들 대만인들 일본인들처럼 자국에선 이주민 소수민족 원주민 골고루 혐오하다 한국 와선 현지인 혐오하는, 진짜 외국인 제노포비아 끝판왕을 보여주는 거죠. 다문화 아이는 말 한마디 시선 하나도 인종차별이고, 한국 아이는 집단 구타 당해도 인종차별이 아니라는 게 왜 혐오가 아닙니까? 전자는 방송 통해 떠들어대면서 후자는 무시하는 게 이주민 인권운동가 방송인들 특징이잖아요. 어른들이 그따위니 애들에게도 현지인 혐오나 가르치는 겁니다. 제국주의 시대부터 내려 온 아주 유구한 정신적 유산이죠.

앞서 나온 지자체는 물론 각종 단체에서 한국어 교육 무료로 해주는데, 아이들을 보내지도 않고 전혀 배우려 하지도 않는 다문화 가정의 잘못을 왜 한국인이 뒤집어 씁니까? 한국인들도 그런 무료 교육 전혀 없는 미국서도 스스로 배우거나 자비로 아이들 가르쳤습니다. 재미교포들은 1세대는 못하더라도 2, 3 세대는 영어 잘하는데, 한국 다문화처럼 무료 교육이 있는데도 어른이고 아이고 배우려 들지도 가르치려 들지도 않고 자국어만 고집해서 이중언어 교사가 증언할 정도로 한국어 모르는 건 배타성이 아닙니까? 그러니까 한국인과 이혼 후 동국인과 재혼해서 낳은 순혈 자국인 아이만 중시하고 혼혈 아이는 집 나간 이래 연락도 끊는 거죠, 그거야말로 배타적 민족주의입니다.

무료 교육이 없으면 몰라, 세금으로 해줬는데도 전혀 효과 없다고 다문화 교사 스스로 인정할 거면, 그 정책을 없애야지, 왜 아무 효용 없는 정책에 세금만 들이붓는 겁니까? 세금 그렇게 퍼부어도 엉망진창인 다문화 정책 보고 세금 내는 우리가 더 화나는데, 정작 정책 망친 장본인인 공무원이 화를 내며 한국을 욕합니다. 다문화가 이따위니까 전 세계에서 망하는 판인데, 한국더러 망하라고 커뮤마다 염불 외는 꼴이죠.

특히 이중언어 교사라는 것부터가 중요합니다. 어느 나라나 이주아동은 현지어를 익히기까지 현지아동들과 함께 현지 학교에서 배우거나 국제 학교를 다닙니다. 한국만 그런 것도 아닌데도 이중언어 교사는 한국처럼 무료 교육을 제공하지도 않는 중국이나 대만이나 일본이 아닌, 한국만 욕하니 다문화가 전 세계서 망하는 겁니다.

지자체며 학교며 한국이 가장 많은 한국어 무료 교육을 제공하는데도, 학년이 올라갈수록 한국어 더 몰라서 두통이 인다는 다문화 아이들은 대체 한국이 어디까지 책임지라는 겁니까? 페버와 그 모친처럼 귀국을 거부해서 <불체를 선택한> 아이들까지 무료 교육시킨 결과가 다문화 교사 스스로 증언한 이 어마어마한 혐한입니다.

그 아이들 출신국처럼 무료 교육 해주지 말고 자비로 배우게 하면 되겠네요. 그 아이들 출신국 이주민들은 불평 한마디 안 하는 것만 봐도 한국식 다문화 교육이 얼마나 실패인지 다문화 교사와 학생들 스스로 증명하는 셈이죠. 그 아이들 부모부터가 인종차별자니까 자국 이주민들을 위한 무료교육에는 세금 한 푼 안 냈던 게 아닙니까. 그래놓고 한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습니까?

이러니 다문화가 경제적 가치가 있긴커녕 다문화 교사, 이중언어 교사, 모국어 교사, 모국 문화 가르치기 교사들까지 줄줄이 제공해야 하는 귀족 계층 특권 문화라는 겁니다. 정작 그 요구자들은 자국 이주민들에게 제공하지도 않았던 다문화 귀족 교육을 왜 한국만 얼마나 더 많은 지원을 해야 합니까? 게다가 각 문화별로 제공한다면, 학생 한 명당 얼마나 많은 선생이 필요해집니까? 심지어 불체자 자녀에게까지 그렇게 해주느라, 현지인들은 더 얼마나 많은 세금을 부담해야 한다는 겁니까? 지금도 공무원 연금 연간 십조 적자를 국고로 대고 있는데, 공무원들은 이 모든 엉망진창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뭘 잘했다고 세금으로 연금을 받아갑니까?

이중언어 교사들이 요구하는 건, 결국 교실의 현지어 수업에 이중언어 교사가 통역하는,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이상한 시스템 도입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도 없으며, 특히 그 다문화 교사들과 이중언어 교사들의 출신국에는 더더욱 없는 그런 기괴한 방식이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 하나도 없이, 오로지 이중언어 다문화 교사들의 철밥통만 보전될 뿐이며, 학습에 매진해도 모자랄 현지 아동들의 학습권을 어른들의 철밥통 요구로 침해하는 식이 되어 이주아동과 현지아동간 갈등을 일으키는 꼴입니다. 현지아동 역시 이주아동만큼이나 학습권을 보장받아야 하는데, 다문화 어른들의 탐욕이 이를 저해하며 침해하는 겁니다. 순수 한국인은 박물관에 박제하게 될 거라는 이자스민의 저주를 두고, 사과는커녕 이에 분노한 한국인들의 항의를 인종차별이라고 묵살하더니, 대놓고 이주아동만 챙긴 이자스민처럼 현지아동 차별이 만연한 게 다문화입니다. 다문화가 이토록 부정부패가 심하니 전 세계서 인종폭동이나 일으키는 비인도주의인 겁니다. 자기 아이들만 소중하고, 순수 한국인들은 아이고 노인이고 남녀노소 박물관에 박제시키겠다는 게 국회의원부터가 밝힌 다문화의 민낯 아닙니까.

학교 상담실에 상담을 요청했더니 "그리고 지금은 한국어를 못하니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될 때 가능하다”는 답변이 돌아왔다.

그러면 한국 교사가 러시아어고 중국어고 배워야 하는 것도 모자라, 이주아동 모국어 전부 배워야 하나? 이제 한국인은 상담교사도 못하고, 전부 다문화가 각 언어별로 상담 교사까지 둬야겠네? 다문화만의 철밥통 세상에 들어가는 세금을 한국인이 전부 다 부담하라고? 그래서 이자스민의 조국인 필리핀이며 다른 이주민 인권운동가 출신국들은 이주아동 권리 선언 채택 안 한 건가? 이주아동 부모들은 자국의 이주아동들을 위한 법안 절대 거부한 거고?

1959년 11월20일 유엔 제14차 총회에서 ‘유엔 아동 권리 선언’이 채택되었다. 한국은 1991년 11월20일에 협약을 비준했다. 그 원칙에는 ‘신체적·정서적·정신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기회와 편의를 제공하여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고, ‘기회균등의 원칙에 입각하여 교육을 제공해야 한다’고 적혀 있다. 피부색이나 출신국, 종교를 떠나서 모든 학생은 똑같이 교육받을 권리가 있다. 출발선이 동일하지 않은 다문화 학생에게는 당연히 한국어 지원을 해야 마땅하다. 그런데 역차별이란 미명하에 이런 교육 권리를 박탈당하다니 교육자로서 심사숙고해야 할 바가 아닐까 생각한다.

ㅡ본인이 말한 유엔 협약에 따르면 한국인도 당연히 한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부유해도 지원 받는 다문화 학생과 똑같이 교육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다문화의 출발선이 동일하지 않다면, 그들보다 가난하거나 부모 없거나 가정 폭력 및 학교 폭력 피해자인 한국 학생의 출발선은 동일한가? 명색이 한국 교사라면서 아예 한국 학생들의 인권은 안중에도 없는, 한국 학생 없는 한국 교육부. 이 포스팅의 제목은 그들이 붙여줬습니다.

역차별의 역차별이라는 웃기지도 않는 말장난 아래 한국 아동들의 교육권리를 박탈하는 정도가 아니라 무시하고 조롱하며 혐오하고 차별하는 게 한국 교육부 수준인 건 잘 알겠습니다. 지금 우리가 이 한국 아동학대범들 연금을 연간 십조원 넘게 국고로 지원하는 만행을 반드시 중단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주간 평택의 해결책이 얼마나 조롱받고 무시당하고 차별당하는지 조명해 봤으니, 이제 중앙일보 해결책으로 넘어갑시다.

해외 여러 국가들은 다문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프랑스의 경우 이민 가정 학부모에 120시간의 연수를 제공한다. 또 이들에게 교육위원회나 자문회에 참가시켜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도 한다.

ㅡ제발 120시간 연수만 제공하고, 저 모든 한국식 퍼줄수록 욕먹기 무료 지원은 없앱시다. 특히 한국의 이민자 공청회는 이미 광범위하게 이뤄지고 있는데다 한국 지자체며 교육부며 학교마다 다뭉화 공무원 넘쳐납니다.

장한업 이화여대 다문화연구소장은 “덴마크 등 북유럽에선 다문화 교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교사가 학생들에게 좋은 롤모델이 되어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한국도 동화교육을 넘어 상호문화 교육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다문화 공생 교육을 연구하는 이수경 도쿄가쿠케이대 교수는 “일본은 해외동포를 받아들일 때 언어적, 문화적 갈등 충돌을 경험하면서 뒤늦게 사회적 동행의 필요성을 느꼈다. 하지만 국가 정책보다는 각 지자체 및 학교 교사에게 맡기고 있어, 자국민 우월주의, 동화주의에 빠진 일부 교사 때문에 아이들이 상처 입기도 한다”고 말했다.

박남기 광주교대 교수는 “지금 다문화 교육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문제 청소년이 되느냐, 국제 홍보대사가 되느냐 결정된다”며 “다문화 학생에게 모국어를 적극 가르치는 등 새로운 교육과정을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0527

ㅡ역시 일본은 다문화다양성 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문화 학생에게 한국어 무료교육도 모자라 모국어까지 가르치면, 역시 다문화 철밥통 창출로, 또다른 다문화 산업이 되겠네요. 인구절벽인데 미래세대에 대체 얼마만한 재정 부담을 떠넘기겠다는 겁니까. 다문화가 인구절벽 해결책이라더니, 정작 결혼이민자 친정부모까지 책임져야 해, 심지어 딩크 다문화의 친정부모도 책임져야 해, 다문화여성 취업 패키지도 지원해야 해, 아이 낳으면 병원비부터 육아, 보육, 유치원비, 학원비, 학교, 대입 특혜, 장학금, 다문화 공무원 쿼터제, 코이카 쿼터제, 취업 지원도 모자라 귀국 여성까지 지원해야 해, 모국어며 모국 문화 배우는 비용까지 지원해야 해, 이게 사회적 약자입니까 특권 세력 귀족입니까, 미래까지 갈 것도 없이 현 세대 파산입니다.

프랑스보다 한국이 더 빨리 파산하게 생겼어요. 무엇보다 프랑스보다 효과는 더 없는 게, 다문화 혜택 받은 거 없다는 다문화들 스스로 다문화 정책의 무용성을 모든 인터뷰마다 증명하고 있지 않습니까. 엄청난 세금 들여도 정치인들이며 인권운동가들부터가 맨날 받은 거 없다는데, 그럼 여가부가 여가부 예산을, 교육부가 교육부 예산을, 보건복지부가 보건복지부 예산을, 지자체가 지자체 예산을, 그 모든 외국인 관련 센터들이며 단체들이 예산을 횡령하고 착복했단 소리밖에 더 되나?

https://www.youtube.com/watch?v=8ip0DtxYK3M

프랑스는 그래도 자국민 차별은 안 해서 자국민 연금이며 육아 현금 지원을 통해 출생율은 높였습니다. 그럼에도 재정 파탄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한국은 아직 아니라지만 한국도 복지 비율이 지금 세대가 나이 들면 커질 거라고 교수는 우려합니다. 이미 커졌다고 우리는 봅니다. 국민 연금으로 치면, 중공군 노인은 10년만 내도 수십 년 내고 국방의 의무까지 다 한 한국 노인보다 더 많이 받질 않나, 중간에 한국인은 절대 못 받는 환급까지 이자 그대로 받지 않나, 다른 외국인들은 귀국 시 환급으로 이중 퇴직금 챙겨가지 않나, 이미 국민 연금은 망했는데, 미래 세대 부담 늘려서 해결하겠다는 게 정부입니다. 요양 보험도 똑같은 사태고 건강보험은 사실상 모든 부정부패의 근원이죠.

한국 청년들이 돈 더 내서 한국 노인들만 부양하는 게 아니라 다문화 공무원들이 떠넘긴 중공군 노인들이며 일본군 노인들까지 부양해야 하는 겁니다. 거기다 실업 급여 한국인보다 더 많이 타며 고용보험 거덜내는 중국 탕핑청년들까지 말입니다.

다문화 공무원들이 다문화 복지만 챙기니까 절대로 소득제한 철폐 안 하는 다문화지원법이며 각종 다문화 복지 예산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그리고 다문화 교육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문제 청소년이 되는 걸 막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데, 정작 이들이 사례로 든 유럽 다문화 나라들 전부 인종폭동 터졌습니다. 알고나 말해 진짜 무식한 건 누군데. 진짜 좀 배우고 고쳐야 할 건 누군데.

프랑스 인종폭동은 유명하니 일단 패스하지만, 필요하면 자료 요청하세요. 일단 저들이 말한 북유럽 다문화 정책 실상 들어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bLg3zNCV3E

 

 
 
 

 

 
 

다양성다문화 글로벌리스트들이 감추는 진짜 글로벌 다문화의 현실.

https://www.asiae.co.kr/article/2024082914405904330

 

범죄와 마약, 실업이라는 오명…천국의 상징이던 '이 나라'의 몰락 [궁금증연구소] - 아시아경제

북유럽 스웨덴과 오세아니아 뉴질랜드는 천국으로 불린다. 둘 다 복지천국이자 이민자의 천국이다. 그런 두 나라가 최근 천국의 자리에서 내려오며 범죄와 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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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기야 스웨덴에서 기승을 부리는 갱단 범죄에 공동대응하기 위해 스톡홀름에 노르웨이, 핀란드, 덴마크 경찰관들이 상주하는 이른바 ‘북유럽 허브’가 가동될 정도다.

북유럽에서 가장 평화롭고 가장 잘 나가던 나라가 북유럽 전체 민폐국으로 전락.

2022년 10월 출범한 우파 성향 스웨덴 연립정부는 갱단 간 분쟁으로 추정되는 살인 사건이 급증하자 갱단 소탕에 군대까지 동원했다.

스웨덴은 이민자를 차별하지 않는 복지제도와 다문화 정책으로 세계에서 이주민을 가장 환영하는 국가로 꼽혔다. 1990년대부터 유고슬라비아,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소말리아, 이란, 이라크 등 주요 분쟁지에서 망명 신청자들을 받아들였다. 인도주의적인 이유에 추가로 노동력을 확보한다는 목적도 있었다. 스웨덴에서 외국 출생자는 214만명(2023년 스웨덴통계청 집계)으로 인구 1060만명의 20% 정도를 차지한다. 유럽이 난민사태로 신음할 때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소말리아 등지에서 내전과 폭력사태를 피해 16만명이 넘게 망명을 신청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민자의 천국이던 스웨덴은 들어오는 사람보다 나가는 사람이 더 많은 시대가 됐다. 올해 1~5월 순이민이 반세기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이민 온 사람이 15% 줄고 이민 간 사람이 60% 늘어난 데다가 특히 망명신청이 1997년 이후 최저를 기록했다.

ㅡ다문화가 경제와 인구절벽 해결책이긴커녕 오히려 그전까지 이민자 천국 복지천국이던 스웨덴이 복지제도도 뜯어고치고, 현지인들은 살기 힘들어서 이민 가니, 이젠 들어오는 이민마저 줄어들었다는 게 현실입니다. 또다른 이민자천국 뉴질랜드도 마찬가지 운명입니다.

국제통화기금(IMF)에 따르면 지난해 뉴질랜드 경제성장률은 0.6%에 불과했고 올해도 1.0%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2분기 실업률은 4.7%에 달했다. 특히 15~24세 연령대는 최근 실업자가 된 수만 명 뉴질랜드인의 거의 절반을 차지한다. 한 분석을 보면 지난해에만 47개 카페가 도산했는데 전년 대비 24% 증가한 수치다.

뉴질랜드 청소년단체 관계자는 현지 언론에 "젊은이들은 일자리를 원치 않고, 인생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기를 원치 않는다는 오해가 있다"면서 "현실은 정말 열심히 일하고 일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력서를 보내고, 스스로 훈련하고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과정을 수강하려고 하지만 별로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고 했다.

뉴질랜드나 스웨덴을 비롯한 북유럽 학생들은 최소한 한국처럼 다문화 교육부의 차별은 당하지 않는데도 저런 운명을 맞았습니다. 다문화들이 외치는 다문화의 경제성은 전무했고, 스웨덴도 복지정책에 칼질 심한 개혁을 안 했으면, 뉴질랜드처럼 됐을 겁니다. 경제 지표는 뉴질랜드보다 좋지만, 정말 살기 좋다면 이민자가 그렇게 많을 수가 없는 거죠. 다문화들이 현지인들 못 살게 해서 조상 대대로 살았던 땅에서 쫓아내는 건, 제국주의 시대부터 다문화의 역사고요.

그런데도 다문화의 효과라니 피터 틸의 저서대로 미신 맞죠.

한국의 다문화 학자들이 롤모델로 꼽는 나라들도 모조리 실패했습니다. 국내 다문화들이 롤모델로 삼는 나라들도 우르르 망하는데 대체 다문화 성공 사례가 어디 있단 말입니까. 아프리카와 중동은 내전이 끊이지 않고 동남아는 화교의 현지인 배척 약탈 독점 경제가 갈수록 극성을 부리고, 동유럽이 유럽에서 그나마 발전하는 게 나라를 쪼개서라도 다문화를 단호하게 내다버렸기 때문입니다.

당장 가장 오래된 다문화 국가인 미국 보세요. 불체자 추방에 군대 동원합니다. 자국민 보호를 위해서. 한국처럼 한국인 세금 빼앗는 특권 세력 안 만듭니다. 미국에서 성공한 다문화들 전부 다문화 특권 요구하지 않고 자력으로 성공한 이들입니다.

심지어 불체자들 출신국들은 불체자 지원은 커녕 더 심하게 단속합니다. 한국멸망소취단 말대로 한국 정부는 한국 아동들을 건사는 커녕 생계형 자살로 내모는 게 맞군요. 그리고 한국 아동들 대신 세금을 독차지한 다문화는 한국멸망소취단으로 자라났고요. 한국인 자아도 유전자도 조국도 없다며 한국 멸망 소취가 구호인데 한국인은 무슨, 일본군 중공군만큼이나 자랑찬 혐한인이 맞죠. 어차피 줘봤자 화교 비례대표 후보나 조선족 비례대표 후보나 받은 거 없다는데, 그럼 착복과 횡령이 분명한 다문화 예산을 왜 자꾸 한국인 차별까지 하며 점점 더 늘리는 겁니까. 한국 망해야 한다는 특권 계층을 인구절벽 해결책이라며 투자해대니, 해결은커녕 더 빨리 망하라고 혐한마약파티나 벌이죠.

더이상 다문화다양성은 세계적 추세가 아닙니다. 구한말의 유교처럼 부정부패로 얼룩져 썩어빠진 가짜 선, 가짜 가치일 뿐입니다.

가짜 가치의 족쇄에서 벗어나, 세계의 추세에 발 맞추어, 참된 자유와 평등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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